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.net framework 4.5 정식버전 다운로드
    생활정보 2018. 4. 27. 11:41

     

  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마이크로스프트 프로그밍 모델인 .net framework 4.5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. 윈도우에서 java로 프로그래밍 된 프로그램을 사용하려고 할때 jdk,jre가 필요한 것과 같은 것처럼 Microsoft 기반의 프로그램을 사용하려고 할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.net framework 4.5 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.net framework 4 버젼은 네이버 자료실에서도 어렵지 않게 받아보실 수 있지만 4.5버전의 경우 본사홈페이지(https://www.microsoft.com/ko-kr)에 들어가셔서 다운을 받아보셔야 하는데요. 꼭 영어로 .net framework 4.5 라고 검색을 하실 필요는 없으며 한글로 '닷넷프레임워크 4.5'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바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마이크로소프트 본사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는것인만큼 언어선택의 경우 '한국어'로 맞춰져 있는만큼 그냥 '다운로드'라고 되어있는 주홍색 박스창을 클릭만 하시면 진행이 되는데요. 완전한 설치를 위하여 꼭 설치를 하신 후에는 컴퓨터를 껐다가 다시 키는 작업인 '재부팅' 작업을 진행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요즘은 워낙 악성코드 및 바어리스가 하께 들어가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아서 꼭 자료의 경우 본사 홈페이지로 들어가 다운을 받아보시는 습관을 들여보시는 것이 좋은데요. .net framework 4.5 과 같은 프로그램은 이와 같이 조금만 검색을 해보시더라도 본사홈페이지를 알아내어 어렵지 않게 다운을 받아보실 수 있다는 사실을 꼭 명심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오늘은 .net framework 4.5를 다운로드하는 곳과 방법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 하였는데요. 4.5 버젼이 아닌 4버젼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본사홈페이지로 들어가셨을때 다운을 받아보실 수 있지만, 더 편한 방법으로는 4버젼의 경우는 네이버 자료실에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을 꼭 알아두시기를 바랍니다. 준비한 글 끝까지 읽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.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