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안전하게 하는법 !
    생활정보 2018. 4. 27. 15:11

     

   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안전하게 하는방법 !

     

    이를 배포하는 본사홈페이지 및 네이버 자료실과 같이 이미 신뢰가 갖춰진 곳이 아니라면, 다운로드를 함부로 하시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. 요즘은 바이러스/악성코드를 넘어 랜섬웨어와 같은 치명적인 바이러스들이 파일들에 함께 들어가있는만큼 꼭 정식 경로를 통해 다운을 받아보셔야만 안전하게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는 본사홈페이지(https://www.microsoft.com/ko-kr)에 들어가셔서 위의 사진과 같이 internet explorer11을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파일이 나옵니다. 아래 사진과 같이 그대로 그것을 눌러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:) 컴퓨터가 32비트면 32비트를 다운 받으시면 되고, 64비트면 64비트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경우에는 본인의 컴퓨터가 몇비트로 이루어져 있는지 잘 모르실수도 있는데요. 이를 확인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. '내 컴퓨터' 및 '내 PC'를 클릭을 하신 후 시스템 종류를 확인을 해보시면 되는데요. 64라고 적혀져 있으면 64비트이며, 32라고 적혀져 있으면 32비트 입니다 :)

     

     

   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를 끝마치셨다면 인터넷창을 껐다가 다시 한번 키는 작업이 필요한데요. 웬만하면 컴퓨터 자체를 껐다가 다시 키시는 방법을 추천드리고 있으며 조금 귀찮으시더라도 작업을 완전히 마치는 방법으로는 이 방벙비 가장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. 제가 준비한 글은 여기서 마쳐봅니다 :)

    '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컴퓨어 원격제어 쉽게 하는방법 !  (0) 2018.05.07
    .net framework 4.5 정식버전 다운로드  (0) 2018.04.27
Designed by Tistory.